익산을 여행 중이시거나 익산 근교에서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익산 다이노 키즈를 추천드립니다. 공룡박물관을 새롭게 개장해 5세 이상의 아이들이 즐길만한 놀이시설이 많이 설치되어있으며, 입장료 또한 저렴해서 어린 자녀들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답니다.

입장제한표 및 이용시간

이용시간은 각각 매시간 정각에 입장이 가능하며 총 50분 동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오래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2회권을 구매하셔도 무방하니 참고해주세요.(연속으로 2시간 즐기기 가능)


이용요금

구분 평일 주말
정상가 익산시민(50%할인) 정상가 익산시민(50%할인)
유아(3~6세) 4,000원 2,000원 4,000원 2,000원
어린이(7~12세) 6,000원 3,000원 8,000원 4,000원
성인 4,000원 2,000원 4,000원 2,000원
2층징검다리

단, 10시부터 현장매매를 시작하며 모든 시간대를 예매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인해 인원제한 및 선착순 예매인만큼 미리 계획하시고 이른 아침 서둘러 예매하러 출발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클라이밍하는법

안전바와 안전모를 지급해줘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지만 2층을 올라가거나 벽을 타고 올라가는 체험들은 다소 힘이 필요한 만큼 130cm 이상의 아이들에게만 체험을 권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녕인데 키가 작아 130cm가 안 되는 어린이들은 8살 초등학생이라고 말씀을 드리면 체험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서바이벌

아이들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으로 센서를 장착한 조끼를 입고 전자총으로 서바이벌을 진행하는 체험입니다.
빨간색 레이저로 타깃이 보이며 총알은 탄장을 한번 탁 쳐주면 자동 충전이 되는 방식이라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혼자 입장하게 되면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같이 입장해서 서바이벌을 즐기시면서 사격실력도 뽐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스카이트레일

2층에 위치한 스카이트레일은 122cm로 제한을 하고 있으며, 9세 이하의 아이들은 부모님이 꼭 같이 올라가셔야 한답니다. 아이들이 이곳 익산 다이노 키즈를 즐길 때 운동화를 신고 와야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스카이 트레일 때문입니다.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고 체험 시 미끄러져서 다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운동화 신은 어린이만 체험이 가능하며 부모님 또한 아이들과 동반해서 체험을 즐기기 위해서는 운동화를 착용하고 계셔야 스카이트 레일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122cm보다 어린 아이들은 1층에서 징검다리 및 짚라인을 즐길 수 있답니다.

트램블린

너무 어린 아이들을 위한 트램펄린도 준비되어있어서 첫째를 위한 체험을 진행하는 동안 어린 둘째는 이곳 트램펄린에서 마음껏 뛰어놀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과 익산 다이노 키즈를 방문하려고 하신다면 아이들 포함 부모님까지 꼭 운동화를 신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물론 복장 또한 활동성 있는 복장으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