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가볼만한 곳 / 동해 여행 중이시라면 체크체크~!

 

동해를 여행중이시라면 제가 추천드리는 여행지를 

 

여행코스에 넣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제가 추천드리는 동해 여행지는

 

천곡 황금박쥐동굴, 추암 촛대바위, 논골담길입니다.


천곡 황금박쥐동굴

 

입장료 

  • 어른 : 4,000원

  • 학생/군인 : 3,000원

  • 어린이 : 2,000원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시내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천연동굴이라는 

 

희소성을 가지고 있는 동굴이니만큼 동해를 여행 중이라면 

 

빠뜨릴 수 없는 관광지겠죠? ㅎㅎ

 

계단 내부는 이렇게 관광객들이 잘 걸어 다닐 수 있게 길이 정비가 

 

잘 되어있으니 동굴 위쪽에 머리를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안전모를 지급해주니 안심하세요 ㅎㅎ)

 

이곳은 동굴뿐 아니라 숲 속 산책도 할 수 있게 정비를 해놓아서

 

종합 자연학습 체험장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니 동해를 개인적으로 여행 중이신 분들이라면

 

여행코스에 꼭 넣어야겠네요.


두 번째, 추암 촛대바위

 

입장료와 주차료는 무료이니 부담 없이 방문해서 산책하시면서

 

촛대바위 기념사진을 남기시면 된답니다.

 

이 바위는 모양이 촛대를 닮았다고 하여 촛대바위이며 

 

그 주변에 모양별로 거북바위 , 두꺼비바위, 부부바위, 코끼리바위, 형제바위 등이 있으니

 

바위 모양을 보고 맞춰 보시는 것도 재밌겠네요 ㅎㅎ

 

촛대바위를 보고 산책하신다 생각하시며 추암 조각공원으로 한 바퀴 도시면 

 

조그마한 출렁다리가 나온답니다.

 

해안선을 따라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이니 식후나 커피 한잔 하실 때 

 

방문하시기 좋은 곳이랍니다.


세 번째, 논골담길

 

묵호항 뒤편으로 집을 짓고 살았던 어민들의 집 벽에 벽화를 그려

 

생기를 불어넣은 통영의 동피랑 마을 같은 벽화마을입니다.

 

입장료는 별도로 없으며 주차는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다양한 벽화를 즐기시면 된답니다.

 

 

산비탈에 층층이 집을 짓고 사신만큼 벽화를 구경하려면

 

등산 아닌 등산을 조금 해야 되니 체력 안배 잘하시고요 ㅎㅎ

 

정상에 도착하면 탁 트인 동해 풍경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정상까지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이것으로 동해 여행지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 &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