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친숙한 예전 영웅들이나 인물들을 소녀 캐릭터로 만들어서 출시한 소녀 X헌터는 각 캐릭터마다 등급이 있어서 처음 시작을 하시기 전에 한두 개의 캐릭터는 가지고 시작을 하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그렇다면 이 소녀 X헌터의 캐릭터들의 등급을 보고 리세마라를 어떻게 시도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녀 헌터 등급표
- S등급 : 황충, 히미코, 견희, 로빈후드, 헬레나
- A등급 : 다빈치, 셰익스피어, 야규 쥬베, 오다 노부나가, 조운, 허저
무조건 얻어야 하는 캐릭터 : 스테이지를 깰수록 힐러의 역할이 커지기 때문에 화타(전체 힐)나 헬레나(버퍼 겸 단일 힐)중 하나는 무조건 얻고 시작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대교&소교 : 뒤에서 지원하는 서포트형 캐릭터(빛 속성)
- 사마의 : 쌍검을 사용하는 딜러(암흑 속성)
- 헬레네 : 버퍼 겸 힐러(수속성)
- 그리고 이즈 모노 오쿠니 , 다빈치, 미켈란젤로, 셰익스피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13-36 이후부터는 속성별 탑이 있어서 그 속성에 맞춰서 탑을 올라가야 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속성별로 영웅을 골고루 육성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세마라 방법
리세마라를 진행할 때에는 빛 속성과 암흑 속성을 얻는다고 생각하고 진행하시면 되지만 너무 계속되는 도전은 게임을 시작도 전에 지치게 하는 요인이기 때문에 앞에서 설명드린 캐릭터가 나왔다면 바로 시작을 하셔도 된답니다.
리세마라는 1-12까지 챕터를 진행하면 10개 뽑기권을 주는데 이것으로 뽑기를 도전해보시고 원하는 캐릭터가 안 나오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서 뽑기를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어렵게 뽑은 캐릭터들은 육성을 하기 위해서는 동일한 캐릭터를 계속해서 얻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무과금으로 진행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굳이 빛/암흑 속성을 얻기 위해 노력하시기보다는 속성별 조합을 맞추는데 중점을 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